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즐거운 먹부림 생활

경기도 과천 과천향교 (관악산 등산로 맛집 추천) - 관악산 등나무집 (해물파전,감자전 맛집)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5. 9.

📌경기도 과천시 자하동길 18 등나무집
📌4호선 과천역 7번 출구 788m
📌관악산 과천향교쪽으로 내려오면 있음!!
📌02-502-3369


안녕하세요. 횽돌 입니다.
관악산 등산을 하고 하산해서 가야할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금강산도 식구경이라는 말이 있죠!
오늘은 관악산도 식구경 포스팅 입니다.

과천향교 코스로 내려오면 계곡이 있습니다.
계곡 옆엔 관악산 등나무집이라는 맛집이 있습니다.
산장 주막 이라고 해야할까용!! ㅎㅎ
이집은 아빠랑 제 동생2명 이랑 관악산 등산 갔다가 하산길에 들렸는데 전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한 집입니다.
이날은 가족 다 같이 ㄱㄱㄱ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인상도 너무 좋으셨습니다😊👍
그래서 기분 좋았어요.

반찬들은 이렇게 나옵니다.

해물파전 13,000원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파전중에 짱 맛!!!!
반죽이 별로 없고 거의 파로 이루어진 파전
바삭하고 고소하고 너무 행복함!

감자전 13,000원

내가 먹어본 감자전 중에 최강!!!!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채 선 감자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막(걸리)사(이다)는 덤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기분으로 마셨습니다.

즉석 솥밥 8,000원

아빠가 시키신 즉석 솥밥
흑미밥이 나와용!! ㅎㅎ
여러분도 드셔보세용.

전 시킬때 반찬이랑 밥류 시킬때 반찬이랑 다른가봐용!!

순두부짬뽕 18,000원 공기밥 1,000원

저랑 동생들이랑 엄마는 순두부짬뽕으로 시켰습니다.
순두부짬뽕은 면이 없습니다!! ㅋㅋ
강원도 강릉의 짬뽕순두부랑 똑같다고 보시면 되요.
매콤하고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공기밥과 순두부짬뽕이랑 같이 먹어야지 먹은거지!!
이날도 배불리 먹었습니다!!
국물이 진짜 진국👍👍
사람들은 등산해도 왜 살 안 빠지는지 아세요?
등산하고 하산하면 배 찰 때까지 먹어서..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관악산 오시면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