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즐거운 먹부림 생활

서울 성동구 왕십리 (왕십리 뚝섬 맛집 추천) - 진작다이닝 (퓨전일식 맛집)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4. 26.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4나길 10

 

-2호선 뚝섬역에서 1번 출구 238m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02-464-4484

-웨이팅이 많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십리 뚝섬쪽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뚝섬쪽은 위치가 참 좋은 거 같아요.

왕십리, 서울숲 등등 다 붙어있습니다.

이런곳 구경하시고 가도 좋을 퓨전 일식집 진작다이닝이라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웨이팅을 했지만 평소에도 웨이팅이 많은 집 이라고 합니다.

웨이팅 피하시려면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시는 거를 추천 드립니다.

여긴 진작다이닝 웨이팅존인데 너무 멋있지 않아요 ? 

일본 느낌도 나네요.

깔끔한 정원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식물과 어울러진 목조 디자인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진작다이닝 네이버에선 마감시간이 21:00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아마 오타인거 같습니다.

22:00가 마감시간이라 합니다.

숫가락 젓가락도 나무 !! 

숫가락은 조금은 무거웠습니다.

우니파스타 20,900원

이건 우니 파스타입니다.

우니가 알고보니 성게알이라고 하더군요.

우니를 올린 오일파스타 입니다.

제가 시킨 건 아니라서 걍 사진만 찍었습니다.

명란까르보나라 14,900원

베이컨 까르보나라 위에 명란을 얹은 파스타 입니다.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시는게 좋겠네용 ㅎㅎ 

마제파스타 14,900원

일본식 파제소바를 진작다이닝 스타일로 해석한 파스타 입니다.

제께 아니여서 안 먹어봤지만 일행분들이 비빔밥맛 나는 파스타라고 표현 하더군요.

호르몬동 15,900원

이건 제가 시킨 메뉴 입니다.

저는 대창을 워낙 좋아해서 대창덮밥인 호르몬동을 시켜봤어요.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 .

고추가 쫌 많이 매웠긴 했는데 고추 한번 먹으면 정신이 바짝듭니다 ㅎㅎ 

옆에 있는 국은 김치찌개 같았는데 맛있었습니다 !!

일식과 한식이 어울린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듬카츠를 찍어봤습니다.

한번에 찍으려 노력했는데 제 호르몬동만 안 나왔네요.

 

모듬카츠 17,900원

모듬카츠 입니다.

안심,등심,새우튀김,멘치카츠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카츠 메뉴입니다.

카츠들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한번 이것도 같이 드셔보세요.

 

목조건물에 깔끔한 느낌이였던 진작다이닝

저는 점심시간에 가서 안에 만석 이였는데 내부를 찍진 못했지만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으니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