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국내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당일치기 나들이 - 히어로 가든 (임영웅님 팬이라면 가봐야 할 정원)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5. 19.


안녕하세요!!
횽돌이 입니다.
오늘은 서울 대공원에 히어로 가든 이라는 곳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는 걸으러 자주 서울대공원에 갑니다.
서울대공원 정문에서 옆으로 보시면 히어로 가든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영웅정원?? 맞습니다!!
여긴 임영웅님 팬클럽 영웅시대에서 후원하는 정원입니다.
임영웅님 팬클럽 색이 하늘색 인 거 알고 계셨나요?
하늘색으로 이루워진 정원으로 가보시죠🙂

tmi로 저도 91년생이여서 임영웅님이랑 동갑인데 내적친분이.. ㅋㅋㅋ

역기가 바로 히어로 가든 입니다.

후원사 영웅시대도 이렇게 써있구요!!

파란꽃들 이쁘지 않나요?
히어로 가든은 영웅시대 색에 맞춰서 푸른색 꽃으로 이루워져있습니다.

보라색 라벤더랑 수국도 있었네요.

울타리도 하늘색!!

꽃도 하늘색

벤치도 하늘색

모두들 건행 포즈를 해봐요!!!!

이렇게 안내 문구도 찍었습니다!!
저 하늘색 너무 좋아하는데 눈이 힐링하는 나들이었습니다.
푸른색 꽃이 많이 없는데 신비한 느낌인 푸른 꽃이랑 사진 찍어보세용!!
개인적인 생각으로 파란꽃인 수레국화랑 봄까치꽃도 심었으면 더 이뻤을 거 같아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