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즐거운 먹부림 생활

경기도 수원시 행궁동 베트남 음식 맛집 - 꿍냐우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9. 1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16번길 27 1층 꿍냐우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라스트 오더: 20:3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베트남음식 꿍냐우 라는 음식점 입니다.
베트남음식은 저에게는 되게 생소 한데요!!
수원 친구가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무판자로 open이라고 써 있네요!

영업시간 참고 하세요 !!

이건 소고기쌀국수 입니다.
정말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이건 반쎄오라는 음식 입니다.
정말 생소하죠 !!
저기 보이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숙주를 좋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짱맛 !!

풀샷 한번 찍어봤습니다.

저 음식이 분짜 입니다.
분짜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비주얼은 처음 보는 거 같네요 ㅎㅎ
저 음식도 맛있어요 !!

이 음식은 퍼싸오 라는 음식이예요 !
숙주와 국수가 어울려져서 넘 맛있었습니다 😊

짜조라는 메뉴인데 !!
만두맛 튀김맛 비슷한 맛 나요ㅎㅎ
제 입맛엔 맛있었습니다.

화서문 옆 언덕이 있거든요.
그 언덕을 올라가야 이 음식점이 있습니다.
여러분 색다른 베트남 음식점 꼭 가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