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사진은 보정이 답

스노우어플로 동영상 색감보정하기 - 평범한 바다를 90's 감성으로 바다색감 보정해보기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2. 17.

계속 사진 보정을 해왔었는데 이번엔 동영상 보정으로 돌아왔습니다 !! 

여기 장소는 시화호예요 !! 

시원한 바닷길이 쭉 이어져 있죠.

동영상을 찍어봤는데 당연히 평범하고 하늘하고 바다하고 땅밖에 없는 동영상을 조금은 특별하게 만들어봤습니다 . 

이번엔 스노우로 보정을 해볼꺼예요.

스노우는 대표적인 셀피보정어플 이죠 .

저도 보정어플 없인 셀카를 안 찍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얼굴이 아닌 풍경 동영상을 색감보정 해보겠습니닷!! 

이 동영상을 

이렇게 90년대 감성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90년대 사람이라 이런 영상도 참 정겹네여 ㅋㅋㅋㅋ

 

 

먼저 스노우 어플을 실행합니다 . 

 

 

다듬기 속도 음악 필터 이펙트 AR필터 뷰티 등등등 이렇게 동영상을 편집 할 수 있는 툴들이 있습니다 .  

 

 

먼저 필터로 들어가서 

 

 

90'S 누르시고 90s pink 이렇게 설정 해줍니다. 

 

 

그럼 우선 색감이 이렇게 변해요 !! 

그 다음 AR 필터에 들어가줍니다 . 

 

 

AR필터에서 Effect 들어가주시고 저 반짝반짝 빛이나는 여자분을 선택해줍니다 . 

 

그러면 이렇게 동영상이 90년대 버전으로 바껴요 !!

요즘 어플들이 좋아져서 예쁜 색감으로 바꿔주더라구요 . 

이게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 이렇게도 바꿀 수 있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저는 더 많은 실험을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