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니콘F80 코닥200 (2018 일본 기타큐슈)2 모지코,모지항,고쿠라성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3. 15.

여긴 모지코에 모지항이예요.
되게 유럽 스러워요.

레트로 유럽 느낌이라 해야하나
유럽은 가본적 없지만 유럽이 이런 느낌일까
이런 생각을 했었던 기억이 나요.

되게 뭔가 깔끔하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어떤 애기가 비눗방울을 즐겁게 만들길래
비눗방울 배경으로 찍어봤어요!!

분명 비눗방울을 찍었는데
떠다니는 먼지 찍은 거 같네요.

모지항을 돌아보고
모지코에서 고쿠라를 가기 위해
모지코역을 왔어요.
여기 인스타그램에서 한때 감성 역으로 떴었던 역이예요.

빨간 열차
색이 특이하네요ㅎㅎ

아쉬운 대로 한컷 더

고쿠라로 왔어요!!

조용한 레트로 유럽에서 바쁜 일본도시로 돌아온 기분

고쿠라성을 가기위해 거리를 걸었습니다.

고쿠라성 ...
일본의 성은 다 비슷한 거 같아요.

고쿠라성 안에 숲!!
고쿠라성 밖하고 안은 틀린 거 같아요.
되게 조용한 숲

초록색을 많이 봐서 눈이 편했어요.
저는 병원이 회사라 일 자체가 바쁘면 되게 급박한 편인데
여긴 뭐든 슬로우모션으로 가는 기분이였어요.

되게 고요 했었어요.

여기 들어가면 숲을 한 곳에 볼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
친구와 그곳에 앉아서 멍하게 있었어요.
조용히 멍하게 있는데 힐링이 됐어요.

그곳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예요.

 고쿠라성 전경이예요.
날씨만 쫌 맑았으면 나았을텐데..
이땐 많이 흐렸어요.
그냥 하늘이 흰색이네요.

니콘F80 코닥200,36

Nikon F 80 , kodak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