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국내

가을 한강 보고 싶을 땐 노들섬으로!! (나혼자 여행)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10. 18.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사진을 더 열심히 찍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저 혼자 다녀온 노들섬 여행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촌한강공원 가고 싶었지만 ㅋㅋ 노들섬에 반해서 그만 노들섬여행을 했던 하루 입니다.

4호선 신용산역 2번출구에서 20분 걸어가면

한강다리가 보입니다.

한강 대교 건너는 나의 사진

중간에 한강대교 걸어가면 육교가 보이는데 그쪽을 걸어가면 노들섬에 도착하게 됩니다.

한강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유람선 가고 있는 순간을 포착해 찍게 되었습니다. 😊

노들섬 메인 장소에 가보겠습니다.

윤슬 찍으려 했는데 예상치 못한 라이징썬에
시력을 잃을 뻔 했습니다.

노들섬에선 지하철 가는 모습을 찍을 수 있는데
제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I SEOUL U

63빌딩과 함께하는 지하철, 한강 3박자 풍경

돌아가는 길에 한강대교에서 막히는 도로를 찍어봤습니다

📌한강대교 북단 교차로


이 사진은 보너스 사진입니다. 😊
여러분께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