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슬기로운 문화 생활

배울 거 많았던 얼마 안 남은 사진 전시회 - 어느 봄날,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더현대서울,4월24일 까지)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4. 2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 현대서울 6층 
📌2022.01.29(토) ~ 2022.04.24(일)

📌월~목 10:30~20:00(입장마감 19:00) 금~일 10:30~20:30(입장마감 19:30) 

📌대인 (만 19세 이상) 15,000원   소인 (48개월~만 18세 ) 13,000원

*지금으로선 목금토일 이렇게 4일 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 전시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취미로 풍경사진을 찍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 보다는 배우러 사진 전시회에 많이 다니는 편 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친구가 저보고 "나 할인 될 수 있는 사진전시회가 있는데 너 사진에 관심도 많고 찍으니까 나랑 전시회 같이 가보는게 어때"

이래서 가보게 됐습니다.

더 현대 서울에서 하는 사진전 테레사 프레이타스 작가님의 사진전이였습니다.

대인이라서 원랜 15,000원 내고 관람 해야하지만 

친구 찬스로 12,000원에 보게 되었습니다.

 

테레사 프레이타스 작가님은 포르투갈 사진작가 입니다.

전업 사진작가로써 콘텐츠 크리에이터시고 협업을 위해 여행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번 한국에서의 전시회가 처음 개인전이라 하네요.
제가 딱 원하는 삶인데 너무 부럽네요 ^^

들어가자마자 이런 파스텔 톤 화면으로 우리를 맞이합니다.

너무 힐링되는 사진인데 제 핸폰은 이제 사진기능을 조금씩 잃고 있어서 색감을 담지 못했네요.

파스텔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야자수 색은 우리의 틀 안에 있는 색감을 완전 바꿨습니다.

정말 여행이 생각 나는 사진들이죠 ? 

어떻게 이런 색감을 보정 하시는지 부럽습니다.

친구하고 저하고 저 경찰 분들보고 멋있다고 여행가고 싶다고 이랬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국엔 없는 건물 내부 색...

여긴 테레사 프레이타스 방을 그대로 표현한 곳 입니다.

제일 유심 깊게 본 곳 입니다.

사진작가분 방은 이런 방이구나 느끼면서 뭐가 있나 천천히 봤습니다.

저도 초등학생때부터 사진작가가 꿈이 였는데 왜 적극적으로 못 나섰나 반성도 하게 되고 왜 노력을 안했나 반성도 했습니다.  

 

저한테는 정말 배울점 많은 사진전이었습니다. 

저도 사진 많이 찍어보고 색감보정도 공부 많이 해보고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얼마전에 테레사 프레이스 작가님이 한국에 오셨다고 합니다.

전시회에서 설명회도 하셨다는데 저는 못 봤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보신 분들은 너무 부럽습니다!!

이건 에필로그 같은 짤인데 제가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전시회 사진과 같이 작가님을 태그 했었는데 

저한테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영광이였습니다 !!!

제 인스타는 @kimhee00000_127인데 가끔씩 오셔서 제 사진 구경도 해주세요^^

이렇게 광고를 하고 갑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