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슬기로운 문화 생활

코로나 때문에 못 가는 여행이 고픈 요즘 읽기 좋은 사진집 -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이진화 여행 사진집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16.


요즘 국내 여행 조차 갈 수 없는 요즘 ..
해외 여행은 당연 꿈도 못 꾸죠 ..
언제 쯤 여행이 자유롭게 될까요.
저는 사진책을 많이 읽는데 대리 여행 가는 거 같은 책을 소개해보려 해요.

제가 소개 해 드릴 책은 이진화 작가님의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라는 여행 사진 집 입니다.
이 책은 2017년도 그즘 3-4년도 전에 나온 책 입니다.
저는 2번 정도 읽었어요.
이진화 작가님은 웨딩스냅사진작가님이세요.
사진 작가님은 미녀분들이 많네요!!
동남아 사진으로 이루어진 책인데 못 가니 책으로 만족하려구요.

작가님의 소개가 이렇게 나와있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주소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글이랑 안 친한데 글도 많지 않고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 입니다.
대리 여행 가는 기분 이예요.

저도 여행도 좋아하고 사진 찍는 거 너무 좋아하는데 아 여행 가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야자수 사이의 놀이기구
동남아 느낌이 물신 이네요.

태국 방콕도 안 가봤는데 ..
가본 분들이 진짜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고싶어요ㅎㅎ

저렇게 맑은 바다 보고싶다 ..
바닷물은 무서워하는데 발을 담그고 싶네여
사진들이 동화 같고 맑아서 푹 빠지기 쉬운 책 입니다.

 맨 뒤에는 이런 글귀가
내년엔 다들 자유롭게 여행 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