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슬기로운 문화 생활

[사진전시회] 류준열 사진전 마지막 날 - 서울 북촌 (현대카드디자인라이브러리)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12. 13.


안녕하세요!!
사진 전시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20년도에 손 꼽히는 문화생활이네요.
손 꼽힌다고 하기보다는 문화생활 거의 못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잃은 게 많네요...
사진에 관심 많은 류준열 팬인 친구랑 사진전시회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도 사진에 관심도 많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북촌에 위치한 현대카드디자인라이브러리
친구가 전시회 마지막 날 운 좋게 예약해서 류준열배우님의 사진 전시회를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원래 전시일은 11월3일 부터 11월 22일였으나
운 좋게 11월 29일까지 연장 되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역시나 큐알코드방문체크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손소독도 하구요.

류준열 사진전 15:30-16:00
Once Upon a Time ... in Hollywood
류준열 배우님 아닌 작가님이 2019년 미국에서 여행 중 찍은 사진을 17점 작품을 전시 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거리 풍경이라고 하네요!!

걍 찍었던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풍경

작품보기 직전에 찍은 사진
사진 넘 멋있지 않나요???
어떻게 저런 구도와 저런 색감이 나왔을까

팜플렛과 티켓을 찍어봤습니다.

분위기 넘치는 할리우드 거리 사진

저렇게 곳곳에 사진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이 걸려 있었어요.

영문 책들도 있었구요.
영문 책들이지만 사진 관련된 서적이 많은 거 같기도 하구요.

 한편엔 분위기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류준열님은 배우로도 사진 작가로도 성공하셨네요 .
전시회도 하시고 넘 멋있습니다.
사진 전시회 마지막 날에 운 좋게 관람하게 되어서 넘 좋았습니다.
올만에 문화생활이여서 좋았어요.
보러 갈 수 있게 해준 친구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