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국내

경기도 과천 당일치기 여행 - 서울대공원 동물원,식물원 다 즐길 수 있는 곳(봄에 마음 편해질 장소)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4. 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4호선 대공원역에서 하차 2번출구

-5월~8월 09~19시 ,

 3월,4월,9월,10월 09~18시

 11월~2월 09~17시

-동물원 개인 어른 5,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

           단체 어른 3,500원 청소년 2,100원 어린이 1,400원 

-테마가든 개인 어른 2,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단체 어른 1,400원 청소년 1,100원 어린이 700원

-만 5세  이하,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배우자, 유족) 무료

 

안녕하세요 !! 

횽돌이 입니다.

오늘은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는 고향이 안양시 입니다.

그래서 애기때부터 학생때 소풍까지 서울대공원에 엄청 갔었고 30대가 된 지금도 서울대공원은 제 친구 입니다 !! 

동물원 식물원 안에 들어간건 거의 8년만 ... 

 사실 평소엔 걷기 운동하러 한바퀴 크게 돌기만 합니다 ㅋㅋㅋㅋ 

여긴 나의 친구 서울대공원 호수 !! 

계절흐름과 같이 다른 풍경을 보여주는 곳 입니다.

 

입장요금 처음에 써놨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엔 교통카드 찍고도 입장이 가능하군요 !! 

진짜 시대의 흐름도 빠르네여

들어온 서울대공원 

설렌당!!

5,000원의 행복을 느끼러 가시죠!!!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들어오시면 겹벚꽃길이 펼쳐져 있습니다.

너무 이쁘네용

타조 !! 

역시 타조는 언제나 봐도 크네요

날지는 못하지만 새중에서 제일 빠르고 큰 타조

바오밥나무집 !!
안엔 아무것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귀여움 연발했던 사막여우 !!
얼굴도 조금한게 너무 이쁘네요

더 귀여웠던 프레디독

보초 서는 애였는데 너무 귀여웠어용 

여긴 식물원 !! 

동물원안에 있습니다.

동물원 입장하면 식물원은 공짜구요.

덤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거의 열대관 이여서 그런지 넘 더웠어요.

더위 많이 타는 분들 주의하세요.

이 아이는 늑대 입니다.

늑대는 처음 보는거 같은데 

쫌 많이 큰개 같다가 느낀점이였습니다.

 

이 검은 원숭이는 기번이라는 아이인데

거의 타잔이더군요.

긴팔로 이리저리 얼마나 잘 다니던지

레서판다 보고싶었는데 

못봐서 아쉬운 마음을 이 레서판다 동상?!?으로 사진 찍어봤습니다.

이 친구는 바다사자 입니다.

저렇게 햇빛을 느끼고 있더군요.

바다사자:"난 햇빛과 풍경이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이 친구는 점박이물범입니다.

저 상태로 코만 밖으로 내놓고 있더군요.

저게 숨 쉬는 건가봐요 .. 

귀엽게 생겼는데 귀여운 행동을 하네요 ㅋㅋ 

이렇게 끝난 동물원 여행!!
3시부터 6시까지 돌았는데요.

5시면 퇴근하는 동물들이 많아서 다 못봤어요 ㅠㅠ 

조금 빨리 가셔서 동물 다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지금 봄날에 동물원 가셔서 즐기시는 거 너무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