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국내

원주 당일치기 여행 - 간현 관광지 소금산 그랜드밸리 울렁다리 출렁다리 편 (봄 등산여행추천)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4. 22.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12


📌09:00~17:00 운영
📌매주 1,3주 월요일 휴무
📌동절기 11월-4월 /매표09:00~15:30
📌입장료 3,000원 원주시민 1,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초에 갔다온 강원도에 위치한 원주시 소금산 출렁다리 울렁다리에 갔다왔습니다.
전국 지리 관광지에 거의 박사 수준인 아빠가 가자하셔서 갔었던 원주!!
저는 지나만 가봤지 여행은 처음이였습니다.

금강산x 소금산도 식구경
육회비빔밥 먹고 여행을 출발합니다.

이 팔찌는 소금산 입장표 입니다.
입장료 3,000원 내면 소금산 갈 수 있습니다.
다리 건널 생각에 신난 저는 즐겁게 풍경보고 ㄱㄱ 합니다.

힐링이 절로 되는 하천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여기도 관광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안 타봐서 가격을 모르겠네요.
나중에 타보면 포스팅 하기로 합니다.

여기서 부터 헬게이트가..
다리 건너자는 말에 케이블카나 이런게 있겠지 했는데 예정에도 없는 등산을 해야했습니다.

늘 지금처럼

오늘만큼은 천천히 라는 글귀 보고 힘내서 올라갔습니다.

이정표 보인다!!

올라가는 사람들

이렇게 설명도 있네용!!

이게 보이면 조금만 더 가면 소금산 출렁다리가 있습니다.

이 파란다리가 출렁다리 입니다.

담력훈련을 권하는 한국 관광지..

출렁다리에서 끝나는 줄 알았지???
건너면 다시 등산을 해야합니다.

저도 멋진 내가 될 수 있겠죠?

걸어가보자하고 걸어갔더니 아까 건넜던 출렁다리가 보였습니다.

이제 가까이에 보이는 울렁다리

출렁다리보다 울렁다리가 더 길어보이는건 왜일까요.

울렁다리 지탱하는 와이어

저도 울렁다리 건너봅니다.

담력을 요구하는 한국 관광지 2 ...
우리나라 다리를 건너려면 담력이 있어야 되는 거 같습니다.

소금산은 올라갈 때보다 내려갈 때가 힘든거 같습니다.

절벽에 소나무
소나무처럼 정신력이 쎄져야하는데ㅠ

내려와서 흘러가는 강을 보면서 힐링을 했습니다😆
여러분도 봄날에 등산 어떠신가요?!
풍경도 멋있고 등산효과 덤으로 얻는 소금산 출렁다리 울렁다리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