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느리게 기록하는 나날

나의 일기 - 올해 유튜브 시작 (영상편집 공부)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9. 5.

https://youtube.com/channel/UCNy3OFGVvrLxYQq5igcWW2w

구일년생 횽돌이

일상 사진 찍고 영상 찍고 놀기 좋아하는 91년생 일반인 입니다 🙂 영상편집을 해보고 싶었는데 주변의 만류와 겁이 많아서 영상편집이랑 브이로그 올릴 도전도 못하고 있다가 이제나마 도전해

www.youtube.com


올해의 큰 도전을 하나 뽑으라면 유튜브 도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혼자 영상 편집 공부를 시작해서 이제 영상도 쉽게 편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날의 분위기와 저와 같이 한 사람들의 기분과 목소리를 기록 하기 위해서 영상을 찍기 시작 했는데 차곡차곡 기록하는 곳으론 유튜브가 제일 이더라구요 😊
주위에서 정말 만류하고 반대 했는데 주변 말 듣고 안하면 안하는 대로 후회하는 성격이라 어떻게 되든 시작을 했습니다!!
시작하기 잘 한 거 같아요 ㅎㅎ
영상 편집이 또 하나의 취미가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그냥 간단하게 기록하자 시작했는데 역시 사람은 욕심이 생긴다고 구독자나 좋아요 수에도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

지금 시작한지 한달 반 넘었는데 그래도 조회수는 영상 1개당 100회가 다 넘었습니다 . 🙏
이거라도 고마워 하려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소원이 있다면 수익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ㅋㅋㅋ
유튜브에 "구일년생 횽돌이" 검색하면 나온답니닷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