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느리게 기록하는 나날

경기도 안산시 상록수 - 성호공원 철쭉동산 (나들이 장소)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5. 3.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성호로 1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상록수 동네 공원을 소개 시켜드리려해요.
성호공원은 지금 계절에 딱 맞는 철쭉동산이 있는 공원입니다.
제가 힐링하러도 많이 오는 곳이구요.
찍긴 찍었는데 너무 흐린날에 찍어서 철쭉이 이쁘게 보이지 않네요😭
철쭉구경 하세요😃

약간 천국 가는 길 같지 않나요.

많이 드문 주황색 노란색 철쭉

이게 바로 꽃길입니다.

형형색색 철쭉

제가 미니 트리라고 부르는 나무인데 철쭉 피니까 다른 느낌 이네요.
🌲🌲🌲🌲🌲🌲🌲🌲🌲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사진이 다 색감을 못 담았네.. 🥲

생각보다 공원이 많이 큽니다.

초록숲이 눈을 편하게 하네요!!
여러분도 푸른 5월 공원 가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