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우린 밥으로 끝나면 안돼

수원역 근방 숨은 분위기 카페 - 이즘이즘커피 ismism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10. 18.


거의 1년만에 수원역에 가게 되었어요!!
대학땐 진짜 제집 가듯 들락달락 거렸는데 이제 대학때 친구들도 수원 한두명씩 떠나게 되면서 수원과는 점점 멀어지게 됐어요!!
대학 친구랑 후배를 올만에 수원역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해질녘에 지하철타고 ㄱㄱㄱㄱ

올만에 수원역가는 풍경은 이쁘네요ㅋㅋㅋ
오늘은 수원역 근방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이즘이즘이라는 카페 입니다.
수원역에선 조금 걸어가야합니다.
이 카페 찾으러 걸어가면서 3명이서 이런 골목에 카페가 있어?? 하면서 찾아다녔어요.
엄청 골목이였거든요.

이렇게 틈새에 문이 있었어요.
여기가 카페더라구요.
계단을 내려가면서 까지 여기가 카페 맞아 하면서 내려갔어요ㅋㅋ
저희가 여기 도착했을땐 조명도 안 켜졌어요.
이 사진은 카페에서 다 놀고 나왔을때 찍은 사진이예요.

들어 왔을 때 분위기 !!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우와 분위기 짱이다.

저는 민트빠여서 페퍼민트차를 마셨어요!!
엄청난 민트팬이예요.
다른 친구들은 커피종류 마셨어요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인슈페너인가 그거 마셨던거 같아요.
난 내가 마신 차종류만 외운닷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컵받침인거 같은데 고슴도치 자수 너무 귀엽닷!!!
카페를 찾기 힘들어서 그렇지 분위기도 좋습니다!!
또 찾아오겠습니닷😆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고하로 9번길 13 지하1층
📌 12:00 - 23:00 수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