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우린 밥으로 끝나면 안돼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빵 추천 - 딸기 빅볼 feat. 딸기 소보루 크림빵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17.

 지금 딸기의 계절입니다!!
오늘 딸기 들어간 빵이 먹고싶어서 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에선 딸기 페어 축제가 한창 입니다.

출처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케이크
산청딸기 생크림 케이크
시그니처 생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

딸기 빅볼
생딸기 맘모스
딸기 로프 데니쉬
딸기 요거트 파이
딸기 밀키롤
딸기 크림빵
생딸기 요거트샌드


파리바게트엔 올시즌 이런 딸기 상품이 있네요.
그중에 선택했던 딸기 빅볼!!

딸기 빅볼
이번 겨울 딸기 페어 빵인 딸기 빅볼입니다.
가격은 3,700원 입니다.

이건 이번 딸기페어 주인공 빵은 아니지만
딸기 소보루 크림빵
이 빵은 몇년전 부터도 나왔죠!!
가격은 3,200원 입니다.

딸기빵 2개를 다 같이 찍어봤어요ㅎㅎ

가정집엔 꽃무늬 쟁반!!
꽃무늬 쟁반에 빵을 놨어요.
크림이랑 딸기는 궁합 짱이죠.

feat인 딸기 소보루 크림빵
이건 딸기가 4개나 들어있어요.
이게 더 딸기 페어 빵 같은 느낌이 ..ㅋㅋ

이건 딸기 빅볼 4등분 해서 안을 보니까 딸기잼이랑 크림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딸기 1개 들어있고 반반 짤려있어요.
마음 같아선 하나 더 넣어주지 ..라는 아쉬움이
크림이랑 딸기잼이랑 역시 잘 맞네요ㅎㅎ

딸기 시즌이니까 딸기페어 빵 어떤가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