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우린 밥으로 끝나면 안돼

경기도 파주시 카페 - 더티트렁크 (파주핫플레이스)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2.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이 다가왔어요.
2020년엔 뭘 해도 지치는 한해 였는데 2021년엔 행복한 한해가 될까요???
모두들 복 받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더티트렁크라는 공장형 카페 입니다.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해 있고 파주의 핫플레이스예요!!
sns에서 종종 봤었는데 저도 가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심해지기 전 갔었던 카페 입니다.

여기가 바로 더티트렁크
이때 연차쓰고 평일에 갔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카페가 많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2층에 자리를 잡고 빵을 사러 갔어요.
빵들이 비쥬얼이 이뻐서 바로 사진 찰칵찰칵

음료등등 메뉴도 보고

케이크도 구경했습니다.
케이크도 너무 이쁘네여ㅎㅎㅎ

저는 빵을 고르기 시작했고

음료도 주문하고

직원분한테 말해서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케이크 종류는 이래요ㅎㅎㅎ
가격 참고해주세요.

여긴 주류도 팔고 있습니다.

빵과 음료 커피등등 말고도 밥 종류나 브런치 종류도 팔고 있습니다!!

이렇게 2층으로 올라 갈 수 있는데 하필 2층에 자리를 잡아서 주문하고 나온 음료 가지고 올라 갈 때 두근두근 했어요.

카라멜마끼아또 자몽에이드 등등 시켰습니다ㅎㅎ
마끼아또 시키는데 컵밖에도 시럽을 이쁘게 데코 해주셔서 손이 끈적끈적해졌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

 빵,케이크는 이렇게 3개 소박하게?? 주문 했습니다ㅎㅎ
빵이랑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장소도 멋있었고 빵 종류도 특이했고 맛있었습니다.
여긴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 올 생각 이예요^^
그런데 코로나는 대체 언제 없어질까요 ..ㅠㅠ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14
📌매일 9:00-21:00
📌지금은 코로나2.5단계 격상됨에 따라서 음료,빵종류 만 주문 시 테이크아웃만 가능
음식을 주문한 경우엔 음료,빵종류는 함께 취식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