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우린 밥으로 끝나면 안돼

안산 대부도 카페 추천 - 파도마루 (바다뷰 추천 카페)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2. 12.

오늘 포스팅은 파도마루라는 카페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수도권 사시는 분들이라면 안산 대부도는 한번쯤 들어보셨을꺼예요.
저도 대부도는 많이 가봤는데요ㅎㅎ
칼국수만 먹으러 오지 카페는 안 가봤어요!!
오늘 대부도에 위치한 파도마루 라는 바다뷰카페를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릴려구요.

여기가 바로 파도마루라는 카페 입니다.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지키고 있어요.
저긴 포토존 입니다.
여기도 이쁘지만 더 한 포토존을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메뉴들도 많구요.

실내엔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입니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빠여서 블루베리아이스크림을 먹었구요.
친구들은 아인슈페너, 헤이즐넛라떼 이렇게 시키고
다같이 먹을 치즈케이크까지 시켰습니다.

여기가 대박인게 이렇게 바다일몰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타임슬립으로 태양 지는 거 찍어봤어요ㅎㅎㅎ

카페에서 즐기다 말고 이렇게 멋있는 풍경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밖에 이렇게 자리도 있으니까 봄이 되면 더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케이크도 맛있고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 ㅋㅋ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바다뷰풍경을 보고싶은 분들은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파도마루라는 카페를 추천합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40 110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