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우린 밥으로 끝나면 안돼

전라남도 나주 카페 - 미스박 커피 (나주 핫플 감성카페 광주근교카페추천)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6. 2.

안녕하세요 !! 

올만에 블로그 포스팅 입니다 . 

포스팅이라는게 꾸준히 해야하는데 솔직히 오늘해야지 내일해야지 하다가 미뤄 왔던거 같아요 !!

제발 저도 꾸준히 포스팅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나주는 광주 근교에 있고 혁신도시가 세워졌고 공공기관 본사가 있는 큰 시 입니다 . 

저는 외가집이 나주여서 종종가는 곳 입니다 . 

나주 곰탕, 나주 배, 나주 홍어 먹을거리도 많고 갈 곳도 많은 곳이니 여러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오늘은 나주에 위치한 미스박커피라는 카페를 소개 시켜드리려합니다.

여긴 사촌 때문에 가게 된 카페 입니다.

카페 분위기가 감성있고 이쁘다고 나주에선 이미 핫플인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미스박커피 메뉴입니다 !! 

메뉴가 많아요 .

실내를 들어갔는데 이렇게 고풍스러울 수가!!

마치 과거를 돌아간 느낌이였어요 !! 

호텔델루나가 생각 나기도 하구요. 

밖에 나왔는데 인형같은 귀여운 강아지가 ㅎㅎ 

강아지가 이 카페의 마스코트라 해요.

미스박커피는 가정집 주택을 개조해 만들어서 2층도 있습니다 !! 

2층 여는 문도 옛날 가정집 문이예요 ㅎㅎ 

2층에도 이렇게 다른 컨셉으로 방들이 있어요 !! 

너무 감성적이지 않나요 ?? 

80년대를 살지는 않았지만 80년대 부잣집 같아요 ㅎㅎㅎㅎ 

카페벨도 너무 이쁘지 않아요 ?? 

카페를 구경하다보니 이렇게 메뉴가 나왔습니다.

동생들이 도넛종류 시킨 거 같은데 너무 이쁘게 나왔죠 ??

메뉴들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나와요 !! 

나주여행 가신다면 미스박커피 추천 합니다.

  • 전라남도 나주시 경현길 135-11 미스박커피
  • 매주 월요일 휴무
  • 매일 11:00 - 21:00
  • 가게 리모델링 때문에 6월 7일까지는 휴무라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