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삼성 AF-slim Q 코닥 200 삼성 필름카메라 , 필름사진 (한강,대만 타이페이 , 일상)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8.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름 사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장기전이 되면서 나가기 힘든 실정이예요 .. ㅜㅜ

마음대로 친구들이랑 약속 잡아서 한강에서 약속 잡고 놀고 그럴때가 너무 그립네요 .

필름 카메라랑 필름 들고 여기저기 다니며 사진 찍고 ㅎㅎ

요즘은 거의 회사랑 집 말고는 어디 다니지 않아서 필름들만 쌓여가는 실정이예요 !!

여기 걷고 저기 걷고 풍경보고 하는 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지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오늘도 전에 찍은 사진들보고 추억팔이 해야겠어요 !!

 

이 사진은 2017년도 가을에 찍은 사진이예요 .

분위기만 봐도 알겠죠 ㅎㅎ

서울 한강입니다 .

가을 한강이예요 !!

이 사진은필름이 탔어요.

필름은 첫사진이 빛이 들어가서 타는 경우가 많아요.

 

선선한 가을날에 한강에서 버스킹공연 보는 거 너무 좋은데

이번 가을엔 이런 여유도 없을 거 같아서 아쉽기만 하네요 .

 한강공원 계단에 앉아서 공연 구경하거나 사람구경하고 한강라면 먹는 소소한 일상이 없어져서 슬퍼요. 

누군가의 생일이였었나봐요 .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고싶어요 ㅋㅋㅋ

우리나라인듯 우리나라 같지 않은 이 곳은

대만 타이페이 사진 입니다 .

필름으로도 찍고 다녔는데 이때 길 걸으면서 찍어서 사진이 반은 흔들려서 나왔습니다 ㅜㅜㅜ

여기는 뭔 투명건물인가 하겠지만 타이페이101빌딩이예요 .

사진이 노이즈투성이네요 .

감도 200 필름의 한계 ...

여긴 중정기념당이예요 .

사진이 흔들려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엄청 화려하고 멋졌습니다 .

입구에 저 문이 버티고 있어요 .

우리나라 건물 같지만 여기도 중정기념당입니다 .

 

여기도 중정기념당에 있는 건물이예요 .

여기가 메인 인 거 같더라구요.

계단을 엄청 올라가야지 저 건물 앞에 갈 수 있어요.

건물 규모들이 엄청 큽니다.

낮에도 많이 오는 관광지라는데 밤에는 조명 때문에 정말 멋있습니다 .

중정기념당 야경 추천합니다 .

사진을 그냥 찍었는데 궤적사진 처럼 되었어요 .

대만도 오토바이 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대만이 아니라 한국길 같아여 !!

대만을 뚜벅뚜벅 걷는 여행길

힘들었는데 뚜벅이 여행이 제일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밤 사진의 한계..

이게 디지털 사진과는 필름 사진의 색감이 매력입니다 .

이 흔들림 ㅋㅋㅋㅋㅋ

끝까지 흔들렸네요 ㅎㅎㅎ

감도가 좀 더 높은 필름으로 찍으면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하는 궁금증이 있네요.

밤에 필름을 찍고싶으시면 ISO높은 필름으로 찍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