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삼성 AF-slim Q 코닥200 삼성 필름카메라 , 필름사진 (일상 사진)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8. 26.



요즘 다시 코로나가 기승이죠.
진짜 요즘엔 필름들하고 필카하고 잠들어있어요.
매일 똑같은 일상이고 지쳐가서 사진 찍어도 옛날보다 즐겁지는 않은거 같아요.
2020년도는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날 거 같네요.
에이 설마가 정말 사실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슬퍼요.
즐거운 일상보다 지친 일상이 더 많은 요즘 ..
오늘도 뻔하지만 지난 사진으로 힐링하려구요ㅎㅎㅎ

여기는 아마 서울 북촌길일거예요.
겨울에 갔었는데 이렇게 맑은 겨울날에 걸으면 나름 따뜻해져요ㅎㅎㅎ
저는 걷는거는 너무 좋아요.
추워도 어디 가면 많이 걸어요.

여긴 북촌에 어느 카페
손에 날개있네ㅎㅎㅎ
손만 천사인가봐요.
카페에 앉아서 사람구경 하는 소소한 일상이 요즘엔 참 그리워요.

이 빛퍼짐 너무 좋아요!!

내가 라이트를 켰나ㅋㅋㅋ
저 흰물체는 또 뭘까요!!

여긴 인덕원이예요.
퇴근시간이였나???
완전 깜깜하네여

차의 저 불빛!!!
집으로 향하는 차들이겠죠??

밤에 생각보다 사진 많이 찍었네요!!

이 얼룩말 카페는 어디지???
정말 얼룩말 같아요ㅎㅎㅎ

음식점인지 카페인지
본인이 산 귀걸이 펼치고있는 동생들

 얼마 나왔는지 영수증 보고 있는 동생들ㅋㅋㅋ
요즘 어디 놀러가지도 않으니까 귀걸이도 안하게 되네여
코닥필름은 노란색인데 노란기 있는 사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카페에서 자유롭게 귀걸이 플렉스 했던거 펼쳐보고 구경하는 날이 언제 올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