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엑시무스 토이카메라 아그파비스타400 (빛 잔뜩 먹은 일상사진)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필름사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사진들도 일상에서 편하게 찍은 사진들이고 빛을 잔뜩 먹어서 물먹은 사진들 처럼 나와서 성공한 사진이 몇 없어요ㅎㅎ
결과물을 바로 알 수 없어서 재미있는게 필름사진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편하게 봐주세요.

이 사진은 밤에 찍은 사진인데 군포에 철쭉축제 가서 찍은 사진이예요.
청사초롱 찍었는데 밤에 찍어서 뭔 사진인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플래시가 없는 엑시무스토이카메라로 밤에 찍지마세요.

퇴근길이였는데 햇빛이 건물사이로 강렬해서 찍어봤어요ㅎㅎ
iso400이면 필름치고 감도 높은 편인데 그래서 너무 밝어서 이렇게 나왔나봐여.

이 사진도 물 먹은 듯 사진이 나왔어요.

이 사진은 손까지 나왔네요ㅋㅋㅋ

세로로 찍었는데 90도로 돌려버리면 티스토리에서는 에러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대로 나두게습니다.

이ㅈ사진도 마찬가지예요ㅎㅎ

세로로 많이 찍었었네요ㅎㅎㅎ

철쭉이 한참 폈을때 찍었네요ㅎㅎ

이 사진은 출근길에 지하철역 찍어봤어요.
귀신 나타날 거 같아요.

이 사진은 밝죠.
퇴근길 입니다.
우리들의 마음을 알려주는 사진ㅋㅋㅋ

집에 가는 길은 참 밝네요ㅎㅎ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에 가는 길ㅎㅎㅎ

다시 관종인 내 손가락 출연

 이 사진 잘 나왔는데 각도를 돌리면 에러가 나버려서 아쉬워요😭
이땐 참 필름 가격도 저렴하고 필름유행이 다시 시작되고 있었을 때인데 이때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