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삼성 AF-slim q 코닥프로이미지100 (일상사진)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16.


이번 사진은 거의 퇴근해서 찍은 일상사진이예요.
퇴근 시간때는 마음에 여유도 있고 그래서 퇴근때 일상 사진이 많아요ㅎㅎ
요즘은 9500원에서 10000원하는 코닥프로이미지100 필름으로 찍은 사진들 입니다.
감도가 100이여서 어두운 장소나 실내나 밤에 찍는 건 추천 안 하지만 입자가 곱고 사진의 노이즈가 적습니다.
맑은 날 야외에서 찍기 추천해요ㅎㅎ

첫 사진 이였나봅니다!!
사진이 탔네요ㅎㅎ
필름은 빛이 들어가면 저렇게 타버려요.

퇴근하느라 분주한 차들!!!!

철쭉도 피고 봄에 찍은 사진 입니다.

초록색이 반겨주는 길!!

사진은 돌리면 에러가 나서 그냥 본원 사진을 올립니다.

흰철쭉 분홍철쭉

걍 옆에 시선을 돌려서 찍어 본 사진

그냥 막 찍어봤어요ㅎㅎㅎ

이 사진은 동네 카페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선반위에 인형들이 이쁘길래

실내에서 찍으면 사진이 이렇게 흐려져 버립니다.
이건 그래도 사진이 나온 편이지 거의 실내에서 카페를 찍으면 사진이 안 나올꺼예요.
감도100은 실내에서 찍는 거 추천 안해요.

이 날은 비 온 날 찍었습니다.

햇빛이 내리 째는 날에 찍었어요.
사진은 되게 잘 나왔는데 빛이 여기저기 퍼졌네요.

 삼성 af-slim q카메라는 빛퍼짐이 이렇게 나오네요!!
카메라마다 빛퍼짐이 달라서 신기해요ㅎㅎ
요즘에 맑은날처럼 쾌청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