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엑시무스 토이카메라 아그파비스타400 (대만여행) ..거의 손가락 출현 망한필름사진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10. 7.

 
엑시무스토이카메라로 찍은 사진 입니다.
이번 여행은 2년전에 대만 갔을 때 찍었던 필름 사진입니다.
필름 아그파비스타400을 사용했는데 이땐 흔하디 흔한 필름이였습니다.
이렇게 아그파필름이 고갈 될 지 모르고 고마운지 모르고 막 썼었죠ㅋㅋㅋ
시간을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아그파필름 사재기 하고 싶네요ㅋㅋ
항상 귀할 때 아쉬운 법이죠.

비행기 창문 사진
여행지 도착하기 전 설레는 짤이죠ㅎㅎ
하늘에 있을 때 어떤 여행일지 궁금함이 있는 방면에 쉴만하면 입국신고서 써야하고 잘만하면 기내식 먹고 사육 당한 다는 느낌이 교차하는 거 같아요.

여긴 타이페이 근교 양명산이라는 곳 입니다.
유황이 나오는 화산이라 항상 산에서 연기가 나와요.

양명산의 감명 받음을 관종손가락이 표현 해주고 있어요.

햇빛도 내리쬐고 산도 멋있었어요!!
생각보다 꽤 높습니다.

관종 손가락만 안 나왔으면 대나무 길이 보였을텐데 ..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길 같이 생겼거든요.
손가락만 아니였으면

이건 성공작이다 라고 생각했지만
어떤분 귀와 어깨가 나와서 사진 실패 ...

이 사진은 버스타고 용산사 갔을때 사진입니다.
차 안에서 길을 찍었는데 나름 마음에 느는 사진입니다.
대만 느낌나게 나온 거 같아여ㅋㅋ

이 사진도 달리는 버스에서 찍었습니다.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이예요ㅎㅎ

대만에선 필름사진을 그렇게 많이 찍지는 않았어요.
저때는 제가 필름 시작한지도 안 됐고 dslr가지고 대만에서 설쳐서 필름을 많이 찍지는 않았어요.

여행 재미있게 하고 떠나는 길은 항상 아쉬워요😢
집가면 다시 일상 시작 이라는 생각에 슬퍼져요.

 여긴 면세점을 찍은 건지
뭐 디자인 샵 같기도 하고 뭐 찍은 지 몰라서 올려봅니다ㅋㅋ
지금은 너무 귀해진 아그파필름으로 찍은 사진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