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엑시무스 토이카메라 아그파비스타400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10. 14.


코로나 생기기 전엔 참 여기저기 다녔었는데 사람많은 곳 가기도 참 무서운 세상 이예요.
이 사진은 마음껏 여기저기 다닐 수 있던 2년전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지금은 귀하디 귀한 아그파 필름으로 찍었습니닷

으리으리 한 빌딩 숲
여긴 어딜까요.

바로 코엑스 입니다.
삼성역을 찍었는데 카메라 줄이 그만 찍혔네요.
뭔 벌레 찍힌 거 같아.

여기도 찍혔으니 ...
망한 사진들
이땐 필카가 재미있어서 닥치는 대로 찍고 다녔어요.

햇빛이 확 들어오길래 찍었는데 다 카메라 줄이 나왔어
😅

여기도

아예 손까지 친히 나왔어요.

이때 겨울이였나봐요.
나뭇가지들이 앙상하네요.

광학이 좋으면서도 잘못하면 손가락 나와서 그게 싫어여

해 저무는 동편마을

구름 가득한 퇴근길

퇴근길도 어둑어둑해서 하늘 말고 뭐가 뭔지 안 보이네여

하늘 말고 다 검정세상
뚜벅뚜벅 걸으면서 사진 막 찍을때가 그립네요.

저는 이런 사진이 조아용!!
오후 달리는 차에서 찍은 사진

이게 차 액자라고 하는건가??

이땐 봄에 찍었나봐요.
석가탄신일쯤에 찍었다고 기억하고 있어요.

 흔들리는 차속에서 찍은 사진
나의 마음과 같네ㅋㅋㅋㅋㅋ
혼란스러워 보여서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