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삼성 AF slim Q 후지 200 (경기도 화성시 용주사)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14.

 

 

 

오랜만에 돌아온 아날로그 사진기록 입니다 . 

삼성  AF-slim Q으로 찍은 사진 이고 필름은 후지 200으로 찍었습니다 .

후지는 필름에서는 초록색을 맡고 있죠 ㅎㅎ 

후지는 푸른색이 더 강해요.

이 사진은 2018년도 봄에 찍은 사진들 입니다.

봄에 마스크 안 썼을 옛날에 찍었어요 !! 

2021년도 봄엔 마스크 안 쓸 수 있을까요 ?? 

마스크 안 썼으면 좋겠어요 ㅠㅠ 

 

 

 

여긴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용주사라는 곳 입니다 . 

초등학생때 부터 종종 놀러갔던 곳 입니다 . 

용주사 옆쪽은 융건릉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 

융건릉은 우리가 아주 잘 알고 있는 조선시대왕인 정조와 사도세자가 있는 릉 입니다 . 

외출이 자유로워질 때 한번 놀러가보세요 !! 

 

 

이땐 석가탄신일 가까워 올때여서 이런 연등이 있었습니다 .  

 

 

옛날 민화들도 이렇게 있었습니다 . 

 

 

 

연등과 그림들이 쭉 있어서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  

 

 

이게 오래 된 석탑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석탑 명은 모르겠네요 ㅜㅜ 

 

 

이때가 그립네요 ㅜㅜ 

막 다닐 수 있었거든요..

 

 

산 올라가는 건 힘든데 이 사진 보니까 산에 가고 싶어요  ㅋㅋㅋ

 

 

이런 조용해 보이는 풍경 넘 좋지 않나요 ?? 

 

 

저희 부모님 뒷모습이예요 ㅎㅎㅎ 

 

 

이 꽃은 모란인지 작약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 

 

 

뭐지 양귀비 같이 생겼는데 ..

이 꽃도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필름카메라 들고 여기저기 다니고 싶어요 .

평범한 생활로 되돌려주세요 .. 

삼성AF-SLIM Q 후지200

SAMSUNG AF-SLIM Q FUJI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