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엑시무스 토이카메라 - 후지컬러 100 아날로그 사진기록 (자동차 안에서 풍경)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2. 11.

오늘은 필름 사진 올리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이 사진들은 엑시무스 토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 들인데 토이카메라인 가벼워보이는 이름과 플라스틱 바디와는 다르게 사진도 너무 잘 나오고 3년 지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

수동 카메라고 고정 값이 있는 카메라여서 밝은 날 야외를 찍어야 한다는 점과 필름실 열 때 뻑뻑하다는 점과 조심히 다뤄야한다는 단점이 있는 카메라이긴 하지만요 ㅎㅎㅎㅎ 

토이카메라 ISO 100 후지필름으로 찍은 얼마나 어두울까요 .

가볍게 사진 봐주세요 ^^  

 

 

왠 검은 실루엣이 ... ㅎㅎ 

저하고 18살 차이나는 사촌동생입니다 ㅎㅎㅎ 

이 친구는 필름카메라랑 필름을 아예 몰라요.

이럴때 세대차이를 너무 느낀답니다. 

 

 

저는 초등학교 고학년 때부터 사진에 대한 취미가 생겼어요 .

사진을 취미로 찍으시고 전시회 하시는 아빠가 멋있게 보였거든요 .ㅎㅎ

달리는 차에서 풍경보고 사진 막 찍은게 제 사진생활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

 

 

 

달리는 차에서 나무사이로 보이는 태양을 순간포착 해보았습니다 . 

 

 

달리는 자동차이다보니 이런 사진도 많이 찍혀요 ㅋㅋㅋㅋ 

 

 

 

명절 때 시골도 못가실텐데 

사진으로 시골 풍경 간접체험 하길 바래요 ㅋㅋ 

 

 

정겨운 풍경 

 

 

엑시무스 토이카메라는 광각렌즈여서 넓게 보여요 !! 

그래서 관종손가락이 이렇게 찍혀요 .

 

 

못 내려사는 시골 풍경

 

 

여긴 금강입니다 !! 

 

 

1월1일 신정이 어제 같은데

벌써 대명절 설날이예요 !! 

시간이 참 빠르네요 .. 

5인 이상 집합금지 이례적인 명절 이지만 다들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 서로 조심하는 명절을 보내세요 ^^

명절에 코로나가 기승 안 부렸으면 좋겠네요 .. 그런데 오늘 500이 넘어가면서 벌써 늘어날 기미가 ㅜㅜ 

 

저는 이번년도 소원이 있다면 이 티스토리가 쫌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분들도 이번년도 대박나는 티스토리가 되길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엑시무스토이카메라 후지컬러100 

eximus toycamera fiji100,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