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엑시무스 토이카메라 - 후지컬러100 (다시 돌아온 필름사진 포스팅)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2. 5.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름사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제가 필카에도 열정이 넘쳤던 시절
정말 열심히 필름사진을 찍고 다녔습니다.
지금은 필름 1개에 만원이 넘죠....
4년 3년전으로 돌아가고 싶당..
그냥 편하게 사진 보는 시간 입니다ㅎㅎ
그리고 iso가 100인 필름이라서 사진들이 다 어둡습니다.😊

여기는 아빠고향 논산 노성 저수지

사촌동생들을 찍어봤는데
지금은 중학생들입니다.
시간이 빠르네요..

아 손가락들이 관종이여서 그만...

달리는 차에서 찍었나보네요.

이 사진은 퇴근 할 때 찍었나봅니다.
나무들이랑 땅이 분간이 안 될 정도로 까만색이네요.. ㅋㅋ
필름을 찍고싶은데 너무 금값이 되버려서 찍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필름이 아예 단종 되버릴까봐 무섭군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