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삼성 AF slim Q - 후지 200 아날로그 사진기록 (봄날 풍경)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20.

오늘은 필름사진 올리겠습니다 ^^ 

후지 필름에 참 잘 맞는 초록초록한 필름 사진들 입니다 .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 찍는 거 너무 좋아하는데 못가서 너무 슬퍼요 ..

제목저럼 봄날 풍경을 언제 자유롭게 볼까요 ㅜㅜ 

저는 창가에 이렇게 찍는 걸 움직이는 액자라고 말합니다 !!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장래희망이 사진 작가였어요.

지금은 비록 그 꿈을 뒤로하고 취미로만 사진을 찍고 있지만요 ..

친구들이나 가족들한데 사진으로 돈 벌고 싶다 종종 말 하기도 합니다 . 

병원에서 사회생활 9년정도 했지만 사회생활은 하면 할 수록 괜찮은 게 아니라 숨 막혀요 .. 

그래서 사진찍고 다니면 그래도 이거 보다 숨은 덜 막힐까?? 라고 생각하죠 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아빠 !!! 

 

나가는 곳 

 

나의 정신은 저세상으로 나갔습니다 ㅋㅋㅋㅋ 

이때 5월이였는데 정말 푸른날이였죠 ㅎㅎ 

이 핸폰은 전 핸폰 

갤럭시 노트8 ㅎㅎㅎ

지금은 서랍에 자고 있습니다 . 

그냥 평범한 2018년도 풍경 ㅎㅎ 

이땐 몰랐지 

2년후에 밖에 나가는 것도 자유롭지 않게 된다는 걸 

저는 하늘이랑 나무 찍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 . 

봄날의 푸르른 소나무 

봄날의 초록 풍경

저 어린이는 지금 많이 컸겠죠 ㅎㅎ

저는 엄청난 초록색 파란색 빠 입니다 . 

그래서 파란하늘과 초록나무를 좋아해요 ㅎㅎ

2021년 봄에는 작년 봄보다는 자유롭게 다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끝냅니다.

삼성AF-SLIM Q 후지200

SAMSUNG AF-SLIM Q FUJI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