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의 기본은 사진/Film 아날로그의 세계

아날로그 사진기록 - 삼성 AF-slim q 코닥 이미지 100(농촌 일상 사진)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23.

 
삼성 AF-slim q 코닥이미지100 필름으로 찍은 사진 2탄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사진은 농촌 풍경을 찍은 사진이예요.
5월달에 찍은 농촌 풍경인데 도시에선 볼 수 없는 풍경이죠!!
저는 이때 일도 도와주면서 이리저리 사진도 찍어주기도 하고 했습니다.
남는 건 사진 밖에 없어요ㅋㅋ
나중에 먼미래에 농사일이 없어질 때 되면 제 사진이 먼 미래에 자료사진으로 쓰일거라는 커다란 꿈을 꾸면서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농촌에서는 트럭이 꼭 필요합니다!!
못판을 옮기기 위해서는 꼭 필요해요.

작업한 못판을 논에 옮기고 천으로 덮는 어른들!!!

논 옆 길도 찍어봤습니다.
이 길도 멋있습니다.
겹벚꽃길인데 맨날 내려오는 시기가 안 맞아서 못 봤어요😭

ㅋㅋ여긴 너무 낯익은 저수지!!
여긴 충남 논산인데 논산에 내려가면 동네 마실 가듯이 저수지 가요ㅋㅋㅋ

우리가 주식 밥을 먹기까지는 농민분들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못판은 저렇게 옮깁니다.

여기는 시골집 앞에 창고인데 낮엔 이렇지 밤엔 많이 스산하고 무섭습니다.

여긴 옛날에 새마을운동학교??마을회관으로 쓰였던 건물인데 음 여기도 밤엔 많이 무서워요.
시골집 앞이라서 저는 논산 내려갈 땐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 사촌 동생이예요.
세차해주는 착한 동생
이제 컸다고 저랑 말도 안해요.

그냥 찍어본 사진

파란지붕 시골집

여긴 오골계 사는 닭장!!
제가 어릴땐 소가 살았던 외양간이였는데 소들 다 팔고 닭장이 되었어요.
논산 일대는 오골계가 유명합니다.
저는 검은닭을 어릴때부터 봐서 낯익은 닭이예요.

장독대들!!!
여기 뭐가 들어있을까요.

여기만 봐도 딱 시골이죠ㅋㅋㅋ
정겨운 시골 풍경

사진 찍는다고 빛의 속도로 도망가려는 사촌동생

정겨운 시골 일기 끝!!!
아날로그 적인 동네를 아날로그카메라로 찍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