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내가 겪고 알려주는 정보

야탑포토 - 필름 현상스캔 택배접수 후기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3. 11.

안녕하세요.
요즘엔 어디 가기도 무서워서 매일 본 곳만 보고 그곳이 그곳 같고 사진 찍을 마음도 없어지네요 ..ㅠㅠ
얼마전에 제가 작년부터 올해까지 찍었던
필름을 야탑 포토라는 곳에 처음으로 맡겼어요.
원래는 다른 곳에 맡겼었는데 그곳보다 야탑포토가 현상 스캔값은 더 저렴해서 이곳에 처음으로 맡기게 되었어요.
저는 일회용카메라 5대와 필름23롤을 맡겼습니다.
(일회용 카메라도 1롤입니다.)

이제 야탑포토에서 택배접수로 필름 맡기시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야탑포토 필름 현상 스캔 서식 입니다!!
택배 보내실 때 필름과 같이 서식작성해서
꼭 같이 보내야 할 종이 입니다.

서식에 맞게 작성해주시고
선입금 유무에 예금자하고 언제 입금했는지 날짜쓰고
현상할 롤 수x1롤당 금액=결과+3,000(돌려 받을 필름 택배비)=최종금액
이렇게 계산 해주시면 됩니다.
ex)28×2,000=56,000+3,000=59,000원
저는 59,000원 입금했었습니다!!ㅎㅎ

스캔파일 저장을 메일로 선택 했었는데
택배 보낸지 하루만에 메일이 왔습니다.
결과가 제일 빠른 거 같아요.

이렇게 메일이 보내지고!!
결과가 궁금해서 어여 다운로드하고
결과를 봤어요😄

몇 일 후에 필름 원본도 왔습니다!!

우와 진짜 많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찍었나ㅎㅎ
저는 어느날 무슨 필름 어떤 필카로 찍었는지 기록하고
파일명도 변경하고
인스타그램에도 올리고 하기 때문에 정리를 따로 해야해요!!
언제 정리 하죠ㅠㅎㅎ
어느곳 보다도 저렴하고 정말 신속하게 필름스캔본 나와서 좋았어요!!
1롤당 2,000원 3,000원 하는 곳 없을거예요.
정말 저렴하죠.
필름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거의 알고있는 곳 같은데 다음에도 또 스캔본 맡기겠습니다^^

☆방법☆
서식작성-필름이랑 서식 야탑포토에 택배로 보냄-결제-결과나옴-필름받음or파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