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국내

오늘의 한강 (서울시 뚝섬한강지구) 당일치기 나들이하기 좋은 곳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10. 25.


친구 결혼식이였던 오늘
결혼식 같이 간 친구들하고 식 끝나고 근처에 카페라도 갈까 하다가 급 가게 된 서울!!!
가을날 날씨 좋을 때 서울은 너무 짱이였어요.
서울 진입 하자마자 서울 어디가든지 보이는 롯데타워!!!
원래는 롯데타워가 생기기전엔 남산타워가 어디가든지 다 보였었는데 이제는 롯데타워가 넘 잘 보여서 2인자가 되버린듯한 남산타워 ..
내일이면 이 풍경도 너무 그립겠죠.

청명한 하늘
오늘의 깨끗한 서울풍경 입니다.
옆에서 친구가 열심히 운전하는데 나는 열심히 사진 찍는 나ㅋㅋ

결혼식장이였던 용인에서 한시간 정도를 달려서 뚝섬 한강 공원에 왔습니다.
이렇게 평화로울 수가
친구들도 풍경사진 찍고 신났어요.
저도 마찬가지였구여ㅋㅋ

태양이 비춰서 윤슬이 만들어지는 이 풍경
너무 환상적이였습니다.

오늘도 열일하고 있던 하늘과 한강 풍경

우리나라 명물 오리배!!!
어릴 땐 근처 호수에서 많이 탔었는데 물이 무서운 지금 못 타겠어요 ..

친구와 나의 그림자ㅋㅋㅋㅋ

뚝섬에 위치한 카페에 들어갔어요!!

여기 식사하고 그러는 곳 같았어요ㅎㅎ
물론 여기서 차 마셔도 됩니다.

친구들하고 저하고 주문을 하고

카페 밖으로 나왔습니다.
컵홀더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엄청난 민트빠인 저는 여기 와서도 민트를 ㅎㅎㅎ
페퍼민트차 마셨습니다!!

순간포착
롯데타워와 노란오리배!!
저 사진도 보정하면 이쁠 거 같아요.
보정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저 경기장은 뭐지 ..
상암인가 잠실인가
필름카메라가 생각나는 풍경이였어요 정말!!

지하철 지나가는 저 풍경은 정말 짱 멋있었어요!!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너무 이뻐서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이 사진은 뚝섬 떠나기 전에 아쉬워서 사진 한번 더 찍었는데ㅋㅋ
사진 정말 잘 나와서 대만족!!
이 사진은 모바일라이트룸으로 보정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 보니까 한강 또 가고 싶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