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어설픈 제품리뷰 -이지홀 회전식 화장품 정리함(조립식 회전식 정리함 만들기)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3. 7.

곧 혼자살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 해야하는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
화장품 정리 해야되는데 무슨 정리함이 좋을까 찾아보다가 원형으로 돌아가는 이 화장품 정리함을 찾게 되었어요.
이지홀 화장품 정리함 이라는 제품인데 2개를 샀어요!!
하나는 본집에 하나는 제가 살게 될 집에 놓으려구요ㅎㅎ
아직은 가족들이랑 같이 사니까 하나를 먼저 조립해 봤어요!!
엄마께서 좋아하시길 바라며 만들어 봤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처음엔 완제품이 오는 줄 알았는데
조립식일수가 .. .
이랬어요ㅋㅋㅋㅋㅋㅋ
기뻐하실 엄마를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낑낑 거리는 저를 보고 결국 엄마가 도와주셨습니다.ㅎㅎㅎㅎ

본체기둥
회전판
상판
칸막이
실리콘링
이게 구성품이고 설명서도 같이 오기 때문에
따라서 하기만 하면 됩니다.

봉지들 제거하고 만들기 시작!!

회전만에 본체기둥을 끼워요
이때 까진 쉬워요ㅎㅎ

x가 형태로 다른 본체기둥을 끼워요.
많이 뻑뻑합니다 ..ㅠㅠ
생각보다 잘 안들어가요ㅠ
이때부터 엄마가 도와주기 시작합니다.

이 실리콘 링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끝마무리는 꼭 이렇게 실리콘링으로 해주세용!!!!

반대쪽은 상판을 끼우고
똑같이 실리코링으로 끼우고요.

칸막이는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끼웁니다.
이때도 뻑뻑하기 때문에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잘 돌아가는 걸 보여주기 위해
움짤로 찍어봤어요!!
사진으로 봐선 작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크고 많이 들어가고 튼튼합니다.
아!!가격은 저는 2개에 49,800원에 샀습니다.
엄마께서 만족하셔서 기뻐요ㅎㅎ
하나는 미래의 자취생 제가 가져가서 쌍둥이 화장함을 조립해 만들겠습니다.ㅎㅎ
어설픈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