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어설픈 편의점 상품 리뷰 - CU 쫀득롤케익 그린티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8. 31.


오늘은 편의점 상품 리뷰 해볼까 해요.
그린티 맛 쫀득롤케익을 사봤어요.
편의점 CU에서 구매했습니다.
롤케이크 좋아하는데 빵집에서 사면 혼자 먹기엔 너무 크고 사기 부담스러웠는데 편의점에서 롤케이크가 혼자 먹기 좋은 크기로 나와서 좋아요.
플레인 메론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는거 같은데 저는 그린티 좋아해서 그린티 샀습니다ㅎㅎㅎ

유통기한이 나와있는데 오늘 산 건 아니고 유통기한 날짜 몇일 전에 사서 샀던 날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440칼로리를 한번에 다 먹은 셈 이예요ㅎㅎㅎㅎ

6조각 롤케이크
그린티 맛이라
맛있을꺼 같아서 설레요ㅎㅎㅎ

저 크림도 초록색
영롱한 연두색이라니ㅎㅎㅎ
팥도 소량 들어있어요ㅎㅎ
알고보니 저 크림이 쫀득 하다는 거 였어요ㅋㅋㅋ

 팥은 저렇게 들어있어요!!
그린티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주위에 그린티 맛을 싫어하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호불호 갈릴거 같아요ㅎㅎㅎㅎ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CU 그린티맛 쫀득롤케익
440 칼로리
가격 33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