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추억의 간식 -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나의 힐링이 되는 힐링 아이스크림)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12.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대중적인 아이스크림!!
지금은 제 돈 주고 먹을 수 있는 직장인이지만 초등학교 다닐땐 자주 먹을 수는 없는 고급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일년에 한두번 먹을 수 있었는데 그때 한입 먹으면 행복했었어요.
10여년동안 잊고 살았다가 자취집 근처 슈퍼에서 오랜만에 보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반갑던지ㅎㅎㅎ
그래서 보자마자 샀었는데 옛날에 먹던 맛 그대로였어요.

추억의 간식 엑설런트!!
상자 생각 나시나요???

원유 사용이고 국내산 입니다!!
이 아이스크림도 모든 슈퍼에 나오는 거 같진 않더라구요.

엑설런트는 겉상자보다 이거죠
아이스크림을 싸고있는 이 포장
고급스러운 노란색 파란색
이 하나씩 쌓여져있는 포장때문에 저렴하지 않을 수도ㅎㅎ

저는 지금까지 이 두개가 똑같은 맛인지 알았거든요.
알고 봤더니 노란색 - 프렌치 바닐라 파란색 - 바닐라
초등학생때도 똑같은 맛인지 알고 먹었는데 30살 되서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

ㅎㅎㅎ그냥 먹으면 이 시려워여
조금 녹혀서 드시거나 컵에 덜어서 티스픈으로 떠서 드세요.
저희 가족은 군것질 잘 안하는 편인데
제 자취집에 가족들 오면 엑설런트 드릴까요하면 마다하지 않고 너무 잘 드시더라구요.
추억의 맛이 난다면서 좋아하세요.

이렇게 와플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어도 짱맛 👍👍
추억의 아이스크림 엑설런트 근처슈퍼에 한번 찾아보세요.
구석편에 숨어 있을지도 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