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편의점 상품 리뷰 - 편스토랑 CU 뉴트롤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19.

 
9월초에 나혼자 불금에 편스토랑이라는 프로를 보고 있었어요!!
매주 금욜날 하죠!!
그 프로를 보고 그냥 저 상품이 우승했구나 그러고 지나쳤어요ㅋㅋ
몇일후에 편의점에 어떤 분이 아 이게 뉴트롤이구나 이러고 사가시는 거예요.
그래서 저도 사서 먹어봤습니닷!!!
가격은 4,200원이예요!!

저는 거의는 저녁을 차려먹는데
너무 지치고 힘든 날엔 편의점에서 사먹는게 제일 최고예요!!
XYZ세대 연결 해주는 뉴트롤 먹어보겠습니다.

편스토랑 꽤 오래했네요.
14회차 우승상품이였어요.
4,200원
제일 중요한 칼로리 506kcal
전자레인지 1000w-1분 700w-1분 30분

속재료들
파 당근 치즈 꽈리고추조림 단무지 돼지고기등심 누룽지후레이크 우엉조림
자세하게 뭐가 들어있는지도 설명되어있네요.

이건 신종 김밥인가??

소스는 청양유자마요소스

처음엔 히말라야소금인가 했지만
알고보니 누룽지가루었습니다.

꽉 찬 속재료!!

청양유자마요 소스에 찍어서 먹는 뉴트롤은 짱맛!!
소스가 유자맛 나고 청양고추 때문에 매운맛도 나고 맛있는 맛이 났어요.
뉴트롤하고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한쪽은 누룽지가루 한쪽은 소스 찍어서
한입에 먹었습니다!!
편스토랑 우승상품 또 나오면 금방 들어가겠죠😢
제 최애가 되었는데 없어지지 마세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