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자취방 꾸미기 - 삼익가구 볼륨 3인용 대방석세트 좌식쇼파 (풀세트)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1. 10.



지금 자취한지 10개월 됐는데 자취방 꾸미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거실하고부엌이 붙어있고 조그마한 방 하나있는 자취방입니다.
저는 미니멀 라이프 주의로 거실은 많이 횡하게 나뒀어요.
이제 삼십대가 되니 딱딱한 바닥에 오래 앉으면 허리가 아프고 바닥에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에 뚜두둑 소리가 나더라구요 ..
내몸ㅠㅠ슬프다.
그래서 푹신푹신한게 필요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169,000원으로 쇼파 구입을 했습니다.

삼익가구 볼륨 3인용 대방석세트 좌식쇼파 풀세트
상자가 엄청 크더라구요.
쇼파상자만 해도 거실을 반을 차지함 ...

상자를 열었습니다.
밀봉되있는 쇼파
이거 빼느라 진땀 뺐네ㅠㅠ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밀봉 되어있는 등쿠션
포장을 빼면 알아서 통통이가 됩니다.

진짜 빼느라 진땀뺀 좌방석
3인용이라 진땀 뺐어요.
혼자 사는데 왜 3인용이냐
거실에서 혼자 놀다가 저 위에서 자려구요ㅎㅎㅎㅎㅎ

거실을 저만큼 차지했습니다!!
거의 거실 반을 차지하는 쇼파

역시 포장 빼면 알아서 부풀러 오르면서 통통이가 됩니다.

진땀 빼면서 만든 쇼파ㅎㅎㅎㅎ
천이라 혹시 생활 얼룩 남을까봐 카펫 깔아놨어요.

169,000원에 내돈내산 쇼파
푹신푹신 해서 만족 입니닷ㅎㅎ
그런데 공장에서 온지 얼마 안되서 공장냄새 나요ㅠㅠ
1.5룸이라 퍼지는 속도가 심해요ㅠㅠ
그래서 환기 하고 탈취제 뿌리기를 반복 했습니다.
그런데 몇일 더 반복 해야 할 거 같아요ㅋㅋㅋ
그거 외엔 만족합니다 !!
몇개월 지나도 자취방에 꾸미는 건 끝도 없을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의 집에서 구매
📌삼익가구 볼륨 3인용 대방석 세트
📌169,000 원
📌색은 네이비 ,다크그레이,라이트그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