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어설픈 편의점 상품 리뷰 - CU 쿵떡쿵떡 , 쑥떡쑥떡 (흑임자 인절미 , 쑥 인절미)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7.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리뷰를 하겠습니다.
저는 떡을 너무 좋아해요.
탄수화물 좋아하는 순서로 치면
밥 떡 빵 이런 순서로 좋아해요!!
떡보다 빵 종류가 많은 편의점에 떡 상품이 나왔습니다.
CU에 쿵떡쿵떡 쑥떡쑥떡 이라는 인절미 떡이예요!!

쿵떡쿵떡은 흑임자 인절미 떡이고
쑥떡쑥떡은 쑥 인절미 떡이예요.
떡이라니 환영합니다.

먼저 쿵떡쿵떡을 먹어볼꺼예요.
떡이랑 흑임자라니 환영합니다.
요즘 흑임자 상품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이렇게 3개가 들어있어요.

가위로 잘라봤습니다.
팥이 들어있네요!!
흑임자와 팥의 조합이 잘 맞았어요.

이렇게 하나 먹고

또 먹고

흑임자 떡 다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팥땜에 달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론 흑임자만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팥이 들어가서 팥맛이 흑임자보다 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맛있었으니 만족!!ㅎㅎ

이번엔 쑥떡쑥떡을 먹어보겠습니다.

오 쑥떡쑥떡은 4개 들어있어요!!

가위로 잘라봤습니다.
이 떡은 팥이 안 들어있어요.
쑥향을 좋아하는데 쑥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하나 먹어봤습니다.
팥이 안 들어있어서 쑥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나머지 3개도 다 잘라서 먹었습니다.
3개였는데 잘라서 먹어서 6개 먹은 느낌
쑥맛이 느껴져서 먹은 내내 기분 좋은 떡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쑥떡쑥떡이 더 맛있었어요👏👏
편의점에 다른 떡 상품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