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한부분/어설픈 리뷰

어설픈 제품리뷰 - 이염제로 (자취생에게 필요한 제품)사용방법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13.


자취한지 n개월
내 옷만 세탁하는데 세탁 시 흰 빨래, 검은 빨래, 색있는 옷 빨래 이렇게 따로 했었어요.
그래서 옷2-3개 세탁기에 넣고 빨래하고 물,전기도 아깝고 40여분 걸리는 시간도 아깝고 한꺼번에 돌릴 수 없을까 하다가 찾은 제품 입니다.
상품은 캐시슬라이드스텝업에서 쇼핑하고 적립받기에서 처음 본 상품이였어요.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결제 !!

이렇게 도착한 이염제로

세탁물 이염방지
세탁시간 단축
선명한 색상유지

아 세탁물을 한꺼번에 넣어서 세탁 할 수 있다니ㅎㅎ

일반세탁이면 1-2장만 사용해도 충분하고
연한컬러 의류엔 2장
진한컬러 연한컬러 의류 혼합 시 3-5장
진한컬러 4-6장
이렇게 권장한다고 써있어요.
2018.11.16에 제조 했었나봐요!!

세탁물을 넣고

이염방지를 넣어줍니다.
패드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세탁물 넣고 이제 투입합니다.

사용방법 잘 읽어주세요.
빨간색 옷이 있었는데 사용방법 잘 안 읽어보고 2개만 넣었어요ㅋㅋㅋㅋ

세제도 넣고

세탁기를 돌려줍니다.

 역시 빨간색이 넘 심했나봐요.
이염제로천도 분홍색으로 바꼈어요.
이염이 된 옷감이 하나도 없었습니다.ㅎㅎ
세탁된 세탁물도 찍었어야됐는데 찍은 게 없네요ㅠ
한꺼번에 빨래해도 이염도 안되고 효율적인 제품 같아요.
흰,검,색빨래 2-3벌씩 따로 하지말고 한꺼번에 해보세요.
자취생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