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해외

랜선여행 - 2018년 일본여행기 첫번째날 기타큐슈 (고쿠라, 모지코역,시모노세키 가라토시장)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2. 5.

안녕하세요 !! 

오늘은 랜선여행으로 돌아왔습니다 .

저번엔 인천공항 노숙이야기를 했는데 이번엔 본격적인 기타큐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이 광활한 인천공항 복도

잠을 설치고 걍 걸어다녔습니다 ㅎㅎ

공항 노숙이 다시는 없을 경험 일 수도 있으니까요 !!

 

 

새벽에 출국장으로 와서 짐도 맡기고 티켓팅 하러 왔습니다 !! 

 

 

 

새벽이여서 숙면중인 인천공항 로봇 

 

 

아 .. 이 풍경이 참 그립네요 ㅎㅎㅎ 

 

 

비행기 타기 전 잠깐 기다릴 때 찍은 사진 

새벽녘 해가 뜸과 동시에 참 설레었는데 .. ㅎㅎㅎㅎ 

 

 

저는 이때 진에어를 탔습니다 ㅎㅎ 

 

 

 

비행기 타서 본 바깥풍경 ㅎㅎ 

저 하늘 너무 그립다 !!! 

 

 

북구주공항 이 한자는 기타큐슈공항 ㅎㅎ 

공항에서 고쿠라로 가는 셔틀 버스가 있었어요 !! 

700엔이면 대충 울 나라 돈으로 7천원이네요 ㅎㅎ 

호텔이 있는 고쿠라역으로 갑니다 !! 

 

 

여기가 바로 고쿠라 !! 

기타큐슈에선 여기가 시내 일꺼예요 !! 

 

 

여기 전철은 이렇게 다닙니다 !! 

 

 

호텔에 짐을 맡기고 바로 갔던 모지코역 !! 

 

 

고쿠라에서 모지코로 갔습니다 !! 

 

 

우왕 일본 아기자기한 풍경 !! 

 

 

여기가 바로 모지코 역입니다 . 

 

 

 

 

 

 

일본 특유의 풍경은 참 아기자기 해요 !! ㅎㅎ 

 

 

배 타고 간 곳은 ?? 

 

 

시모노세키에 위치한 가라토시장입니다 . 

여기는 초밥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생각보다 인파가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싱싱한 초밥 !! 

이 인파를 뚫고 초밥을 골라야해요 !! 

저 플라스틱 일회용 용기에 알아서 담고 사장님께 가면 계산해주셨어요 !! 

 

 

이렇게 많은 인파를 뚫고 담았던 초밥 

초밥 꿀맛이였습니다 !!! 

 

 

여기서 먹는 문어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 

 

 

 

일본의 풍경 .. 

 

 

일본 아니여도 좋으니 해외여행 가고 싶다 !! 

 

 

초밥이랑 문어빵 먹고 먹는 아이스크림 

꼭 후식 먹어줘야해요 ㅎㅎ 

 

 

 

너무 귀여웠던 복어등 

 

 

초밥 먹고 풍경보고 다시 배타고 ..

다음은 어디를 가볼까용 ??? 

다음 랜선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