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해외

2018 대만 여행기 - 타이페이 3박4일 세번째날6 또 보고싶어서 다시 찾아간 중정기념당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0. 9. 10.


오랜만에 올리는 해외 랜선 여행이예요.
사진 보니까 또 추억에 빠졌어요.
첫번째 날 갔었던 중정기념당에 또 세번째날 또 갔습니다.
야경이 멋있었어서 또 갔었어요.
웅장함이 생각나네요ㅎㅎ
첫번째 날은 외할아버지께서 중정기념당 안 오시고 숙소 가셨었는데 세번째 날은 외할아버지 모시고 왔습니다!!
야경이 멋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그 때가 다시 생각 나네요ㅎㅎ
설명은 앞에서 했으니까 이 포스팅은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