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해외

랜선여행 - 2018년 일본여행기 첫번째날 기타큐슈(고쿠라성 정원, 기타큐슈야경 )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7. 21.

안녕하세요 !! 

횽돌씌 입니다.

이제 곧 도쿄 올림픽이 시작 되죠.

벌써 3년전에 갔던 일본 여행이 생각 났어요.

몇개월전에 포스팅 하다 중지 됐던 기타큐슈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한국인이 하는 대표적인 성은 오사카에 있는 오사카 성 인데 기타큐슈에도 고쿠라 성이 있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고쿠라 성입니다.

검색 해보니 정확하게는 언제 만들어 진지는 모르겠지만 1200년대네 만들어 진게 아닌가 라고 추정만 하고 있다 합니다.

설명을 봤는데 제가 일본 역사를 몰라서 읽어봐도 모르겠내요..

 

고쿠라성 정원에 갔습니다.

성보다 여기가 더 멋있을 거 같았어요.

시에서 관리하는 시립 정원 이였네요.

오가사와라 회관에 들어가는 길

목조 건물과 정원이 딱 일본식 이죠.

출입금지라는 곳은 딱 써있었습니다.

화살표 있는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일본 드라마나 영화에서 나오는 방 분위기

모든게 나무네요 !! 

이 회관에 밖에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너무 풍경이 멋있어서 거의 한시간 동안 풍경만 봤던 거 같아요 ㅎㅎ 

기타큐슈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중

일본 거리를 찍어봤습니다.

우리나라 거리랑은 조금 다른 느낌

이렇게 다시 랜선여행을 해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