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는게 답/무작정 떠나는 여행-해외

랜선여행 - 2018년 일본여행기 첫번째날 기타큐슈 (모지코레트로, 모지코역,고쿠라시내)

by 횽돌이의 즐거운 생활 2021. 2. 16.

저번 랜선여행 일본여행편 첫번째날 이야기 2탄입니다.

시모노세키 모지코역 2탄이라 보시면 됩니다 ^^ 

 

시모노세키에는 아기자기한 건물이 많더라구요 !!

일본의 전형적인 목조건물입니다 . 

여기는 호텔인가요 ?? 

아기자기한 건물들 사이로 우뚝선 건물

일본인거 같으면서도 유럽같은 이 분위기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풍경 같기도 하구요.

여긴 길거리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 

초밥먹고 안 배고파서 뭐 사먹지는 않았지만 

다시 가보게 된다면 길거리 음식 먹고 싶네요 ㅎㅎ 

여기가 유명한 모지코역인데 

과거로 돌아온 듯한 풍경이였습니다. 

일본글씨만 없었으면 우리나라 간이역 같은 느낌도 약간 있었구요 ㅎㅎ 

다시 열차 타고 돌아온 고쿠라 .. 

여긴 고쿠라 시내 입니다 . 

고쿠라도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모지코 보다는 확실히 도시 였어요 ㅎㅎ

과거에서 현대로 온 느낌 !!

다음엔 고쿠라성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